심장에 위험한 계란 : 연구는 무엇을 말합니까?

계란은 저렴하고 영양이 풍부한 세계 최대의 소비 식품 중 하나입니다. 그들은 비타민, 필수 아미노산, folic 산, omga-3 지방산 및 selenine와 같은 무기물에서 부유합니다. 또한, 세포를 재생하고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백질의 고품질 소스입니다. 예, [...]
그들은 비타민, 필수 아미노산, folic 산, omga-3 지방산 및 selenine와 같은 무기물에서 부유합니다. 또한, 세포를 재생하고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백질의 고품질 소스입니다.
그러나,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 때문에, 높은 콜레스테롤 또는 심장 혈관 질병을 먹는 계란의 역할은 주제가 될 것입니다.
Mayo Clinic에 의해 출판 된 분석에 따르면, 일주일에 7 개까지 계란의 온건한 사용은 건강한 사람들에 심장 질환 또는 혈관의 위험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. 대신 계란은 야채, 필수 시리얼 및 건강한 지방과 결합하면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.
국립 보건 연구소 (National Institute of Health (NIH))가 출판 한 분석조차도 알의 온건한 소비가 관상 동맥 질환의 증가로 연결되지 않으며 일반적인 식단은 섬유와 voracious 지방에 풍부합니다.
미국 영양학 저널 (American College of Nutrition)은 일주일에 12 개 이상의 계란의 소비가 심혈관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LDL 콜레스테롤 (“)의 높은 수준과 특히 그 중
그리스에서 예방 심장의 유럽 저널에 발표 된 10 년 연구는 일주일에 한 세 가지 계란을 소비 한 개인이 먹지 않았거나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비해 심장 질환의 위험이 낮았습니다. 이 결과, 저자는 쓰기, 그 건강에 따라 달라집니다, 단일 식단에, 하지만 생활과 먹이의 일반적인 방법에.
공중 보건 전문가의 하버드 학교는 심혈관 건강에 계란의 영향이 음식 맥락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지적합니다, 예를 들면, 계란은 가공될 때 유용합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지방에서 부유한 음식과 관련된 더 적은 호의를 베푸는 고기.
이름 *
현재 데이터의 빛에서 현대화와 다양성은 심장 건강을위한 최고의 요리법을 유지합니다. 심장 문제 또는 높은 콜레스테롤이있는 사람들은 계란을 완전히 피해야하지만 섬유, 야채 및 voracious 지방에 풍부한 식품과 결합하여 온건한 양에서 일주일에 7 알을 섭취해야합니다.
이러한 식단 “helps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제어하고 심장의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May Clinic을보고합니다. ”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