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학자들은 혈압을 증가시키는 알코올의 정확한 금액을 발견

알코올의 소량은 혈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심장의 위험을 늘릴 수 있습니다. ټ 아침 식사 또는 먹지 않는 것은 주제이지만 술은 종종 건강 문제에서 다른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. 하나에 따르면 [...]
아침 식사 또는 먹지 않는 것은 주제이지만 술은 종종 건강 문제에서 다른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. 도쿄 과학 연구소 (Tokyo Institute of Sciences)가 실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알코올의 소량은 혈압과 부하 심장을 늘릴 수 있습니다.
영국에서, 일부 14 만 사람들은 고혈압에서 살고, 그러나 그들 중 절반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. 왼손잡이, 고혈압은 심장 마비, 뇌졸중, 신장 문제, 밀도 및 조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알코올 소비를 줄이는 새로운 연구 노트는 혈압에 상당한 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알코올은 신경계를 자극하여 혈압을 증가시키고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혈관을 좁히는 혈압을 증가시킵니다.
NHS 가이드 라인은 일주일에 14 대의 알코올을 소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와인의 약 6 안경과 같습니다. 또한 American Heart Society의 지침은 여성이 하루에 알코올을 함유하고 남성은 두 개 이하로 이동합니다.

연구는 2012 년과 2024 년 사이에 58,943 성인의 데이터를 분석했으며 혈압과 알코올의 양을 모니터링했습니다. 결과 알코올 음료를 금지 한 사람들은 혈압의 명백한 감소를 보았다. 보통 하루에 두 개의 음료를 섭취 한 여성은 1.14 mm의 감소를 경험했습니다. diastolic 압력에 있는 Hg, 남자는 1.62 mmHg를 경험했습니다.
그 사이에, 연구 후 술을 마시기 시작한 사람들은 알코올 섭취량과 관련된 압력 증가를 보았습니다. 흥미롭게도, 알코올의 유형 - 와인, 맥주, 또는 강한 음료 - 특정 효과가 없었다, 양이 주요 요인임을 나타내는.
다카히로 스즈키 박사, 연구의 리드 저자, 설명 :
더 적은 알코올, 혈압을 낮추십시오. 작은 금액은 심장, 여성 및 남성에게 상당한 혜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. ”
전문가들은 또한 알코올이 소량의 delinquency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. 연구는 어떤 수준의 소비가 뇌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. 무거운 위험 마커는 40 %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.
좋은 건강을 위한 상담:
최소에 제한 알코올, 심지어 소량
일정한 감시자 혈압, 특히 40 년 후에.
건강한 삶을 유지 - 균형 잡힌 음식과 신체 활동과 스타일.












